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과 함께하는 청소년 인성교육

by 새싹나누미 2017. 9. 11.

요즘 청소년들이 죄의식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친구를 폭행하고 죄의식이 전혀 없는 것이 넘나도 화가 나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청소년들이 기둥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것이 인성교육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청소년도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를 합니다.

청소년들도 봉사활동에 함께 하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절로 생겨나지 않을까요??


Clean Descendants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

깨끗한 정신을 가진 후손으로 자라라



“우리나라가 세계의 기둥이 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인성교육입니다”


2011년 1월 31일 성남 분당구청에서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은 ‘Clean Descendant 제1차 청소년 인성교육’을 통해 이같이 행사 취지를 밝혔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청소년들에게 밝고 깨끗한 마음과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기를 바라며 인성교육을 여러차례 진행을 했습니다. 

청소년 인성교육에서 국제위러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은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동방예의지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성교육이 잘 돼 있었다. 그러나 물질적으로 풍족해지면서 인성교육에 소홀해져 아쉽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서 우리청소년들이 깨끗한 정신을 가진 후손들로 자라주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건강한 사회와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소년소녀가장돕기,청소년사회활동 지원, 바른인식고취캠페인 등 청소년 복지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점점 죄의식이 사라지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인성교육은 꼭 필요한거 같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청소년들과 봉사활동에 참여를 할수 있습니다.

청소년들도 봉사활동에 참여를 해보면 남을 배려하는 것이 어떤것 인지 느끼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2

  • 초아사나래 2017.09.17 17:05

    요즘 사회문제로 조명되고 있는 학교폭력~
    아이들이 죄의식 없다는데 더 놀라워요.
    인성교육으로 미래의 아이들에겐 부디 좋은 인성으로 사회를 훈훈하게하는 소식으로 기분좋게 해주었으면 합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