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봉사활동 이야기/기타봉사활동

울진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스함 나눔으로 행복한 한가위 언론기사 올려봅니다.

by 새싹나누미 2017. 9. 28.

벌써 추석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올 추석은 유난히 길기도 긴거 같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울진군 회원들이 추석을 맞아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울진군 국제뉴스에 실린소식 전해봅니다.

울진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스한 나눔으로 행복한 한가위


   


(울진=국제뉴스)전현욱 기자 = 경북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최근 군청 광장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일동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추석을 보내자는 취지로 추석선물세트 35상자(100만원 상당)를 울진군에 전달했으며, 이날 기탁한 물품은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적·인종·빈부·종교를 초월해 사회복지 및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국제적 봉사단체다.

이들은 해마다 설, 추석이면 각 지역 관공서와의 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울진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스한 온정을 전달해 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임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단체의 고마운 뜻이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출처 국제뉴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926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