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끄적 끄적

오늘 시장 갔다가 식물 호주매화, 유칼립투스 구매했어요~

by 새싹나누미 2021. 2. 1.

오늘 시장 갔다가 식물 호주매화, 유칼립투스 구매했어요.


내일은 다시 추워진다고는 하나 오늘은 봄 날씨네요~~


제가 꽃은 잘 못키우지만 그래도 한번씩은 도전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아주 작은 아이들로 들렸습니다~~

유칼립투스

유칼립투스는 키우기 어렵다고 해서 우선은 이아이도 작은 아이로 들렸습니다~ 비염에 좋다고 하고 모기나 벌레퇴치도 된다고 합니다. 통풍이 잘되고 햇빛도 3~4시간 정도 물은 마르면 바로 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저희집이랑 환경이 좀 안 맞지만 최선을 다해 함 키워볼려구요~

호주매화

홍매화도 꽃이 피면 엄청 이쁘다고 하네요~~. 실은 홍매화도 키울 자신은 없기는 한데 그래도 도전해 봅니다~
홍매화도 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꽃을 피울 동안에는 겉흙이 물이 마르지 않게 주어야하고 일교차가 있는 곳에 두어야 한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반음지에 두는게 좋다고 하네요. 더위에는 약하다고 합니다.
물을 2~3일에 한번씩은 주어야 하네요~~

꽃 피우면 다시 찍어 올려볼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