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후기~~

이마트 쓱 배송 후기

by 새싹나누미 2020. 3. 5.

안녕하세요~
요즘은 장보기를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새벽배송은 물건들이 다 품절인지라 구매가 어렵더라구요~
한동안 쿠팡 새벽배송 이용했는데 품절인지라 이번에는 이마트 새백배송 주문할까 들어가봤는데 오후6시전에 주문을 해야해서 쓱 배송으로 주문을 해 보았어요~
쓱 배송은 새벽배송은 아니지만 내가 원하는 시간에 오후 시간이죠~ 배송을 해주네요~
밤에 주문하고 다음날 낮에 받았어요~
광고에 나오듯이 큰 종이봉투에 담아서 보내주네요~맘에 들어요~
쿠팡새벽배송보다 확실히 포장용지는 덜나옵니다.
쿠팡은 주문하면 다 따로따로 포장해서 온다면 이마트 쓱배송은 큰 봉투에 담아서 오니 꼭 내가 장봐서 오는 느낌~~
어쨌든 쓰레기 배출이 덜 나와서 좋네요~
요즘 참 편한세상입니다~

 

댓글